티스토리 뷰

아스트로 진진 연애 여친 누굴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훈남들의 그룹인 아스트로 멤버중 진진님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996년 3월 15일의 행복한 날에 태어났으며 요즘 연애 이야기, 악플들이 많아지며 마음고생하고 있으시다는데 저도 괜히 마음아픈 말들을 보니 응원하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본명 박진우라는 이름으로 팀내 리더이자 메인레퍼로 활동하고 계시며 귀여운 얼굴이 정말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데요. 애기덜, 개밥그릇이라는 유행어와 함께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최근 땡글진진 팔찌사건이 떠돌고 있으며 아스트로 진진이 사진속에서 보여준 정체모를 분과 연애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땡글이야라고 하며 고양이 이름을 말해주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지만 입고계시는 옷과 신발등 여러가지 추정되는 같은 의상으로 확인했을 때 본인이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누군지 밝혀지지 않았으며 루머라는 말이 있기도 하지만 확실하다고 보이는데요. 어떤 사진을 보면 끈을 넣는 구멍의 갯수가 다른 컨버스화를 보았을 때 다른 인물이다 하시는 분들도 있다는데요.

연인이라고 하면 커플신발도 신을뿐만 아니라 아스트로가 아닌 일반 사람들도 똑같은 커플룩을 보이기도 하는데 조금은 의심이 가는 사진이었습니다. 



아스트로 진진이 실제로 연애를 하는것은 아닌가 하는 이유는 유기견 후원팔찌를 차고 계셨던 모습이 여러 사진속에서 발견되며 누군가와 함께 갖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하시는데요. 


지금까지 오해들도 많으며 소속사에서도 말이 없는 것으로 보아 헛소문에 해당되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여친이 있다고 하면 팬들이 뭐라고 하는 것도 아닌데 숨길 필요는 없을 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멍뭉미 가득한 진진님의 연애에 대해 걱정하기보다 응원해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아스트로의 활동도 더욱 관심이 가고 있는데요. 



지금처럼 잘생기고 훈훈한 모습들 계속해서 봤으면 좋겠고 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며 팬들을 걱정시키는 이상한 소문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아스트로 진진 연애 여친이 누군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사실과 다른 루머들이 떠돌고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힘내라는 댓글이 많은 것처럼 좋아하고 화이팅하라는 분들이 많으니 잘 견디며 예전처럼 웃으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인스타나 트위터에 소식을 전해달라는 분들도 많은데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미소도 보며 행복하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