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지파는꿈 귀파는꿈 해몽 확인해봐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우리 신체중 일부분인 귀에 대해 꿈속에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귀지파는꿈 그리고 귀파는꿈을 포함하여 여러 상황들에 대해 해몽을 알려드릴게요. 



귀가 간지러워 귓속에 있는 귀지를 파기도 하며 씻고 난 후 귀청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또다른 말로는 누군가 내 욕을 할때 귀가려운 증세가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귓밥

첫번째로 귀지파는꿈의 해몽은 한쪽이나 양쪽 모두 없앨수록 어려움이 없어진다는 의미를 갖고 있답니다. 고민을 갖고 계셨던 분이나 근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좋은 길몽에 해당되겠습니다. 

두번째로 귀지에서 쌀이 나와 당황하신 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집안 내에서 가족과의 사이가 더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평소 서먹한 사이라고 하시면 풀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끼리 좋은 관계를 계속해서 유지하셨다고 하면 더 기쁜 일이 생기며 물질적인 부유함이 증가할 수 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답니다. 


귓밥

두번째로 귀파는꿈에서 귀파개나 면봉을 이용하여 청소하는 꿈을 꾸신 분들은 길몽에 해당되며 어려움이 닥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잘 이겨낼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상황을 돌아보시고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 공부하는데 힘듬 등 스스로 충분히 감당이 가능하며 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귀지파는꿈에서 성냥으로 귀를 시원하게 닦아 내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에 대해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준비해왔던 것이 있다고 하면 본인이 원하는 대답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귓밥

시험준비에서 결과 발표가 남으신 분, 경쟁하는 곳에서의 합격률 그리고 승진을 기다리고 있는 회사원에겐 이보다 더 좋은 해석은 없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귀지를 너무 많이 파내는 상황을 보게되어 어떤 꿈 해몽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어렸을때부터나 고민거리로 나에게 방해가 되었던 것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방해물이 사라지기 때문에 귀지가 사라진것 같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다는 의미도 포함되겠습니다. 


귓밥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귀지파는꿈 귀파는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며 길몽이 대부분이었는데 너무 아프거나 힘든 느낌을 받았다면 아니라고 합니다. 

너무 크게 믿으며 살아가실 필요는 없겠고 즐거운 마음으로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의 마음 먹기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유튜버들 중에서도 관련된 영상이 있으니 혹시 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귓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