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인성 알아봐요

프로듀스 48을 지나 현재 아이즈원에서 활동중인 일본인 여신인 미야와키 사쿠라에 대해 말씀드리며 관련된 단어로 성형전 그리고 인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쿠라는 처음 프듀에 나왔을 때 실검 1위를 빛나게 하는 미모로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지만 예쁘다는 칭찬이 정말 많았답니다. 물론 지금도 예쁜 모습은 여전하다고 합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미야와키 사쿠라의 성형전 모습은 어떤지, 그리고 과거사진을 통해 비교해보았을 떄 성형 관련 얘기가 많이 떠돌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적 사진과는 약간 다르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답니다. 

누구나 본인의 모습이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데 앳된 시절과 다르게 보임으로서 성형루머들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1998년생으로 올해 22살인 나이와 163cm의 키를 갖고 있으며 사랑하는 팬들이 많다는데 그 이유는 인성도 좋아서 팬층들이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방송중에 미야와키 사쿠라의 행동에 대해 좋은 인성뿐만 아니라 취미활동에 대해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혼자 게임하는 모습을 통해 같이 하고 싶다는 분들이 있는데요. 

또한 성형전과 같은 말이 아닌 아름다운 모습에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일먼저 엄청 큰 눈 그리고 흰 피부 착한마음가짐은 방송을 통해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프로듀스에서 보여줬던 모습은 정말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아이돌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매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이번 아이즈원의 컴백은 4/4 분기로 올해 마지막인 11월 초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멤버들과 함께 미야와키 사쿠라님의 모습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일본에서 무대를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어서 한국에서 자주 뵙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컴백무대와 함께 다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보내며 팬사인회도 가고 직접 실물을 다시 봤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인성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고 헛된 소리들이 많음을 알려드렸습니다. 

컴백전 휴식기간도 가지며 너무 무리하지 않길 바라며 프듀48시절부터 지금까지 사랑해왔던 저로선 계속해서 좋아하길 유지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사쿠라가 나오는 영상들을 보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