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남자친구 쌍꺼풀 확인해볼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피겨스케이팅 여왕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포츠스타 김연아님에 대해 알려드리며 남자친구에 대한 얘기 그리고 쌍꺼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0년 벤쿠버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라 말할 수 있는 실력을 증명하며 태극기를 전세계에 알리기도 했는데요. 이어서 2014년에는 소치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얻어냈기도 했습니다. 


김연아

김연아의 남자친구가 누군지 궁금한 분들도 계시는데요. 과거 아이스하키 선수였던 김원중님과 연인관계를 보였지만 이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벌써 결별한지 5년이 되었으며 지난 2014년을 마지막으로 공개적으로 열애사실을 밝힌 적이 없다고 하시는데요. 



올해 30살이 된 김연아는 쌍꺼풀과도 최근 관련된 말들이 돌아다니고 있으며 강남과 이상화님의 결혼식에서도 달라졌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김연아

김연아의 쌍수, 쌍테, 쌍꺼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더 예뻐졌다는 소식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사실은 화장하는 방법이 조금 달라져서 그런 얘기가 나왔다고 합니다. 

원래 하던 방식대로가 아닌 여신 메이크업을 했기 때문에 피겨여신의 모습을 본 사람들은 감탄을 하기도 하며 인스타에서도 반응이 핫했는데요. 



팔로워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날이 갈수록 아름다워지는 미모로 남성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신다고 하십니다. 


김연아

여전히 김연아의 남친 유무와 결혼소식은 언제인지 확인하고 싶은 팬들도 많다고 하시는데요. 본인 마음이겠지만 좋은 배우자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결혼 생각이 없으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만약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면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네요. 

현재 cf에서도 활발한 활동과 브랜드 상품에서도 메인모델로 활동하고 계시다는데 역시 광고를 보면볼수록 더 예뻐지시는 것 같네요. 


김연아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김연아 남자친구 쌍꺼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유튜브에서 과거 피겨시절부터 지금까지 모습이 담긴 영상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날 되시고 행복한 일들이 연속으로 일어나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연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