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케이 희정 여친 헤어졌을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쇼미더머니에서 나왔던 인물로 고등래퍼에서도 활약을 한 식케이님으로 많은 분들이 iffy라는 노래로 아실텐데 뿐만 아니라 희정님 그리고 여친을 포함해서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지 결별한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근거들을 모아봤을 때 식케이 희정이 사귀었지만 현잰 이별했다는 이유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로 인스타 언팔을 한 상태라고 합니다. 


식케이

일반적으로 연인들이라고 하면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하며 어떤 소식이 올라오면 좋아요를 누르기도 하고 댓글도 다는데 그런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식케이의 여친이 없음을 알려주는 것은 본인이 경험한 것을 토대로 노래를 만들기도 하며 사랑을 주제로 다뤘지만 이젠 이별노래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노래 장르마다 다른 주제선택에 있어서 달라진다고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는 분으로 이별설이 사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식케이

세번째로 식케이의 전여친이 희정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여친이 아니다라는 말은 뮤비에서 다른 여성분이 나와 뮤직비디오를 함께 했다는 점입니다. 

지난번엔 김희정님을 본인의 뮤비에 출연해서 사랑하는 모습을 담아보았는데 이젠 다른 여자가 나와서 여자친구가 아닌 추측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연인과 함께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반응이 있다고 하지만 노래 컨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하진 않은 근거입니다.


식케이

식케이와 관련되어 많은 여성들이 나오는 것이 아닌 희정님이 나왔던 것은 진짜 본인의 음악성에 있어서 영감을 주는 인물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사랑하기도 하지만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여친을 데려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다른 분들 중에서도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이보이네요. 



다음에 신곡을 내신다고 하면 또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도 의문인데요. 과연 다시 김희정님과 함께 할 것인지 또다른 사람과 보일 것인지 알아봐야겠습니다. 


식케이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식케이 희정 여친에 대해 헤어짐이 맞다는 얘기가 많은 것으로 추정되는 말을 조금 써보았는데요. 

조심스럽지만 아닐 수도 있어서 확실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평소 트랜디한 노래를 좋아하는 저로선 관심이 가는데요. 

앞으로의 노래가 슬픈 장르일지 신나는 장르인지 기대해보며 오늘 퇴근길에도 들으면서 집에 가야겠습니다. 

식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