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홍원 영비 해병대 입대 알아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고등래퍼를 지나 쇼미더머니에서 아쉽게도 준우승을 한 영비님에 대해 알려드리며 양홍원의 이름을 많이 알릴 수 있던 이유와 해병대로 진짜 입대를 하는 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엄청난 인기와 함께 랩실력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정도로 전성기 시절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 갑자기 군대로 떠나버린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양홍원

어떤 분들 중에서 양홍원 11월 해병대 1251기 입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실화가 되어버렸다고 하는데 그저 떠도는 이야기로 알려지며 루머라고 합니다. 

본인의 의사가 중요한데 정작 영비님의 입대얘기와 관련되어 해병대로 간다는 말은 팬분들 사이에서 나오게 된 말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가는 것이 아니라 해병 선배가 갔으면 좋겠다라고 하는 말이 있는 것처럼 헛소문이라고 합니다. 


양홍원

양홍원이 만약 해병대로 간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가 1년 6개월동안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많이 잊혀질 것은 확실하며 좋은 시기에 가시진 않을 것 같은데요. 

1999년 생으로 현재 21살이면 갈 나이긴 하지만 영비는 인디고뮤직에서 아직 활발한 활동을 생각하고 계실 것 같네요. 



해병대 출신 연예인들이 많지만 아직 군입대의 선택은 이른 결정이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좋아하는 팬들도 무슨 말인지 의아해하실 겁니다. 


양홍원

군대에 가더라도 모두 관심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회와 많이 단절되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소문들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조만간이면 해병대에 간다는 것은 양홍원뿐만 아니라 영비를 사랑하는 팬층에게도 충격일 것 같은데 아니라고 하니 믿지 말길 바랄게요. 

만약 진짜 간다고 하시면 어쩔수 없는 본인 선택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어떠한 얘기가 없다곤 합니다. 


양홍원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양홍원 영비 해병대 입대에 대해 알려드리며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8을 통해 많이 성장한 랩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내년에도 다시 도전하게 된다면 우승까지 충분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때까지 본인이 추구하는 노래들을 많이 냈으면 좋겠습니다. 목소리도 좋고 귀에 잘 들리는 래핑을 좋아하는 저로선 응원하고 싶네요. 

유튜브에서도 많은 활약상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홍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