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왼 오바도즈 지효 댓글 뭘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래퍼의 댓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왼 오바도즈가 누군지 그리고 지효와의 관계는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서 친한 친분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을 정도로 친해보였는데요. 사실은 그것이 아니라 그저 팬심으로 적었다고 합니다. 


오왼오바도즈 지효

오왼 오바도즈는 베이스크림 크루의 래퍼로 평소 트와이스 지효님을 응원하는 팬이라고 하며 친한척을 해본 것이라고 하는데요. 

워너원의 강다니엘도 이 상황을 보고 화가 나실 수도 있으시겠다는 걱정을 했는데 유쾌하게 넘어가주셨다고 합니다. 



여보 이런 사진은 나만 보여주기로 했잖아라는 말을 하며 남자친구의 디스곡이 나오는 것이 아니냐는 웃음짓는 반응을 보이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오왼오바도즈 지효

사실은 오왼 오바도즈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도 사랑받는 걸그룹 트와이스를 사랑하는 마음에 지효님에게 팬심을 표현한 것이라고 보이는데요. 

실제론 두 사람의 사이는 모르는 사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트둥이들의 신곡과 함께 빠져나올 수 없는 예쁨에 생긴 헤프닝인 것 같은데요. 



어떤 남자라도 지효님을 싫어하진 않을테니 자연스러운 반응이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진 않는다고 하네요. 


지효 인스타

물론 남친인 강다니엘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런 모습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으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워너원도 많이 좋아하는 오왼 오바도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곧있으면 데뷔 800일을 축하하는 자리가 생길 것 같은데 wanna one이 앞으로 더 성장하고 좋은 노래들로 팬들에게 다가왔으면 합니다.



지금도 너무 잘생긴 모습을 통해 행복해하고 있지만 트와이스처럼 전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그룹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네요.


지효 인스타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오왼 오바도즈 지효 댓글을 통해 어떤 사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크게 중요치 않은 내용이니 혹시 원스분들이나 워너블 분들 중에서 화내지마시고 그저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더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기쁜날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효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