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정 코 성형 졸업사진 확인해볼까요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며 드라마 첫작품이라고 하는 고윤정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아름다운 미모로 여신이라는 별명이 생기기에 충분한 배우로 성장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인스타에서도 사복이 잘 어울리고 옷잘입는 분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팔로워수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 남자 관계없이 팔로우하는 이유는 고윤정님의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뛰어난 대배우로 성장가능성이 크다고 하는 칭찬들도 많다고 합니다. 

고윤정님과 관련되어 성형전 모습과 코를 궁금해하시는데 원래 모태미녀이기 때문에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하시는데요. 부모님께서 주신 뛰어난 유전자로 어릴적부터 예뻤네요. 



과거사진을 보시더라도 어린 나이에도 또래 친구들보다 귀여운 사진들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최근 인스타그램을 보더라도 모태여신이 따로 없네요. 


고윤정님과 관련되는 성형은 전혀 관계가 없어보이고 남성팬들이 늘어나는 이유는 신인 배우이기도 하지만 호감가는 얼굴이 제일먼저 눈에 띈다고 합니다. 

어느 배경으로 사진찍은 모습을 보더라도 잘 어울리고 모델같은 모습은 정말 눈호강에 최고인 분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여러 여신들이 많다고 하는데 정말 윤정님이 원톱이지 않나 조심스레 생각이 드는데요. 



고윤정 졸업사진을 확인해보아도 최근인 고등학생시절에도 정말 예뻤네요. 외모가 전부는 아니기도 하는 말이 많으며 어떤 분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주변 동료 뿐만 아니라 선,후배에게 깎듯하고 예의바르다는 말이 많이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실제로 알 수 없었지만 들리는 얘기들이 많다고 하네요. 

고윤정 성형이라는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외적인 부분과 함께 인성도 정말 바른 신인인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좋은 모습 계속해서 봤으면 좋겠네요. 



이번 작품이 끝나고 다음 작품이 시작되면 어떤 역할을 맡을 지도 궁금한데 달달한 역을 맡았던 지금과 달리 다른 모습도 기대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고윤정 코 성형 졸업사진 성형에 대해 헛소문들이 많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칭찬하는 말들이 많으며 모두 완벽한 분이네요. 

올해 24살으로 아직 미래가 밝으며 167cm의 큰 키와 여성들의 워너비라고 불리는 정도면 충분히 더 좋은 활동을 기대해보셔도 좋은 생각이 듭니다. 



전공으로 미술도 공부하셨다고 하는데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찾는게 더 빠를 듯한데요. 밝은 커리어의 시작을 응원하면서 인스타에서도 근황을 보며 더 행복하시는 일이 많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