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떴다왕언니 직업 유튜버 왕언니 집 알아보아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쇼핑여왕이기도 하며 먹기여왕 그리고 놀기여왕이라 불리는 떴다왕언니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향수, 실내복, 로션, 힙쌕, 가방 등 모든 악세사리를 포함하여 flex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분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버라고 합니다. 


떴다왕언니

떴다왕언니 직업이 무엇일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최근 영상에 보시면 인삼을 캐러가는 컨텐츠아닌 일상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 복장마저 샤넬이 항상 함께한다고 하시는데요. 

명품 물건들을 동네 마실나가는 것처럼 편하게 대하기도 하며 이미 부유하기 때문에 플렉스하는 모습도 시청하시는 분들의 즐거움으로 보이고 있답니다. 



부러움을 사기도 하며 왕언니의 이름처럼 정말 부족함없는 모습에 대리만족을 하는 시청자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구독하시는 분들은 벌써 19만명이 넘는다고 하시며 엄청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데요. 


떴다왕언니

또한 떴다왕언니의 flex하면 염따가 생각나기도 하며 유튜브 왕언니는 유쾌한 모습에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고도 합니다. 사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보다 일상이 즐거워보인다고도 하시는데요. 

유투브채널에 들어가보시면 어떤 것을 설명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그저 한번 보고 즐기는 분들이 많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집에서 모델 포즈를 보여주시며 명품을 동네시장에서 산 것처럼 대하는 모습을 통해 이미 한두번 걸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모습도 부러워하시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떴다왕언니

300만원정도의 샤넬 클러치를 사은품으로 받는 정도면 떴다왕언니님은 대단한 재력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확한 직업은 알아보고 싶은데 안나와있네요. 

유튜버 왕언니 집에서 보여주신 집에서 과일나무를 키우기도 하며 고가의 꽃은 물론이고 거의 모든 것의 가격대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명품 컬렉션을 모으기도 하시며 화장품은 기본이고 식사량도 좋은것만 드신다고 합니다. 좋은 호텔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컨텐츠가 아니라 평소 생활이라고 하시는데요. 


떴다왕언니

여기서 더 웃긴 내용은 떴다왕언니 직업이 flexer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호텔식에 부족해 집에서 비빔밥을 더 추가로 먹는 모습도 보여주셨습니다. 

진짜 염따가 생각날 정도로 평소 일상이라고 하시며 영상들을 통해 목소리나 성격을 보았을 때 많은 매력을 가진 여성유튜버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youtube에 검색해보시길 바라며 명품 컨텐츠가 아닌 집에서 매일의 모습이라고 하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독자분들 중에서 여성팬분들도 많다고 하지만 매력적인 사투리와 얼굴도 아름답다고 하셔서 남자팬들도 많다고 하시네요. 


떴다왕언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