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옹이 작가 이혼 성형 여신강림 확인해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로맨스 웹툰의 주인공을 만든 사람으로 야옹이 작가라는 네임을 쓰고 계시는 분으로 이혼 그리고 성형과 함께 여신강림 툰의 향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다고 하시는데요. 



어떤 이유로 이렇게 떠오르게 된 것인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웹툰작가라고 하시며 남편분이 있는 유부녀로 결혼을 하셔서 많은 남성분들의 여신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야옹이 작가가 얼마전 슬픈 소식이 있으며 이혼을 했다고 하시는데요. 어떤 이유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고 하지만 이미 전남편이 되어버린 분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일이기때문에 하나하나 말씀드리기에는 너무 사적인 문제라 생각이 드네요. 이뿐만 아니라 웹툰재개를 계속 하시는 것인지도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전히 여신강림 작가님의 말씀으로는 웹툰러버들을 위해 매주 나온다고 합니다. 출퇴근길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많이 보는 작품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또한 자주 보는 웹튠으로 끝나질 않길 바라고 있네요. 속에서 나오는 만화 주인공또한 집중이 되는데요. 너무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들었는데 작가분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본인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의 성형과 관련된 내용도 따라다닐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큰 키와 함께 비율뿐만 아니라 여신이라는 별명이 정말 잘 어울리는 분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만화속에서 보던 분처럼 실제로도 이런 사람이 존재하고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주변에서도 여신이 실제로 강림한 것 같은 분을 본적이 없는데 현실에서 있었네요. 


여신강림작가 이혼이라는 말보다 웹툰에서 나오는 것처럼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이혼이나 성형과 관련된 마음 아픈 개인적인 문제는 제3자들이 왈가왈부하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셨으면 좋겠고 저는 사랑하는 팬 중 한명으로서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이 많아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여강뿐만 아니라 다른 새로운 작이 나온다고 하면 바로 찾아보며 매주 행복해하는 제가 되고 싶은데요. 기쁜 소식으로 넘쳐나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야옹이 작가 이혼 성형 여신강림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쓴 글에서 더 부족한 분들이 있거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들어가시면 좋으실 텐데요. 

개인 계정에 들어가보시면 정말 여신이 따로없다는 말과 더 반할 수 있으니 심쿵하실 분들은 미리 주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그냥 들어갔다가 아직까지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네요. 



사진찍는 것도 정말 잘하시는 분으로 본인이 하는 일도 물론이고 다재다능한 분으로 점점 닮아가고 싶은 분이네요. 항상 뒤에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