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이현 하차 알아보자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영화가 아닌 프로그램이자 육아방송이라고 하는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 대해 말씀드리며 촬영지가 어딘지 그리고 이현 하차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서진, 박나래, 이승기, 정소민, 허경환이 출연하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의 연예인들이 아이들의 부모님을 대신해서 1박2일로 대신 돌봐주기도 하고 그 와중에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리틀 포레스트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생각나기도 하며 여기서 나오는 아이들또한 천사같이 각자 매력을 가지고 순수한 마음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촬영하는 와중에 자유로움을 표출하기도 하는데요. 

프리한 모습에 어른들도 모두 천진난만한 아기들을 보살필때 약간은 부족해보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씀하시는 시청자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리틀 포레스트 이현 아이의 근황을 여쭤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매주는 아니지만 새로운 아이들이 출연하며 부모님과 손잡고 나오는 모습에 심쿵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리틀 포레스트

방송 촬영신청에서 되어야 출연할 수 있으며 아쉽게도 개인사정이 있거나 도중에 힘든 아이들에겐 힘들것으로 생각이 되어 함께 하지 못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리틀 포레스트에서 귀여움을 차지하던 친구가 하차를 하자 큰 일이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아직 알려진 바가 없어서 죄송하게도 정확하게 말씀드리진 못하겠습니다.  



지금 방송에 나오고 있는 이서진의 사랑을 듬뿍받는 브룩이와 잘먹는 이한이 그리고 눈망울이 너무 아름다운 유진이 등 사랑스러운 천사들의 먹방과 뛰노는 모습에 흐뭇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리틀 포레스트

다음 회에서도 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찍박골에 어떤 귀요미가 나오게 될지 기대해보셔도 좋다고 합니다. 저번주엔 정소민님께서 아이들을 위해 직접 큰 블루베리 나무를 들고 오기도 하셨는데요. 

그만큼 사랑하는 마음도 클 뿐더러 유기농으로 좋은 음식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고생하신다고 말씀하시는 팬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제목 그대로 작은 숲의 공주님들, 왕자님들이 지내다가 가는 것 같아요. 



부모님 중에서 방송을 보시다가 혹시 우리 아이도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고싶으시다면 촬영날을 알아보시는 것은 물론이고 함께 참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리틀 포레스트

또래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데 도움이 되기도 해서 경쟁률또한 높다고 하니 도전해보실 분들에겐 조심스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예능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이현 하차에 대해 말씀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아가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랜선이모, 삼촌팬들중에서도 매주 챙겨보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얼른 다음 주가 되어서 시청하길 바라는 분들이 있는데 조금 힘들더라도 기다려보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리틀 포레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