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레나 사건 금수저 집안 확인해보세요

최근 다시 유튜브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유튜버 레나님에 대해 어떤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근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년간 자숙을 하며 자신이 팬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반성의 글을 쓰기도 하며 상처를 받은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는데요. 앞으로 실망시키지 않는 분이 된다고 말씀하시기도 했습니다. 


유튜버 레나

유튜버 레나 사건은 우리나라의 이전 대통령님과 관련되어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고 하며 문제가 생길 정도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오래 되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떤 모 사이트의 회원으로 활동하기도 해서 여러 말들과 비난을 받기도 했다는데요. 올해 6월에 복귀를 해서 다시 크리에어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지만 유튜버 레나의 인기는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과거 화장과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컨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분으로 다른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더욱 관심이 가는 분이었다고 합니다. 


유튜버 레나

그러나 이제는 유튜버 레나와 관련되어 나쁜 얘기를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사건과 관련없이 좋은 이미지로 다시 시작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다고 합니다. 

최근 영상올리신 것을 보면 솔직한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멘탈에 충격을 주는 질문을 받으시며 레나님이 답변을 주시기도 하는데 웃기기도 하지만 마음이 아프기도 했습니다. 



나에 대한 무례한 추측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리셨긴 했지만 멘탈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은데 이것마저도 이겨내며 다시 긍정적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신 것 같다는 댓글도 있네요. 


유튜버 레나

질문중에서 금수저라 명품이 아니면 입지 않는다는 댓글도 있어서 집안이 금수저인가 싶기도 하신 분들이 있었다고 하시는데요. 매치가 잘 되는 스타일로 입는 것이 좋다고 하십니다. 

앞으로도 이런 댓글에 대해 하나하나 신경쓰며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신다고 하니 구독하시는 분들이거나 시청하시는 분들도 좋은 모습 기대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이 드네요. 

뷰티크리에이터로 이젠 부족함이 없어보이고 화장의 위대함을 알려주는 장본인으로서 유튜버 레나님이 사랑받는 이유도 이제 다시 더 많이 생길 것으로도 보입니다. 


유튜버 레나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유튜버 레나 사건 금수저 집안에 대해 알려드렸으며 다시 예전같은 인기를 얻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며 다양한 화장법과 메이크업에 대해 구경하며 배워볼 수 있는 분으로 틈틈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레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