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사랑 근황 공개 알려드려요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따님이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고 인기를 끌었던 추사랑과 함께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을 공개하는 사진들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에서 며칠전 업로드한 사진에 의하면 엄마를 닮아 딸도 모델 포스가 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추사랑의 폭풍성장에 대해 시간이 많이 흘렀음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추사랑 근황

추사랑은 포도 주세요와 짧은 앞머리로 사랑받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다리가 많이 길고 어린 티가 나지 않는다고 칭찬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슈돌에서 아빠를 사랑하는 외동딸로서 시청자분들에게도 예쁨을 독차지하고 있었던 적을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보고싶다고 댓글로 적으시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추사랑 근황으로 현재 박주호의 아들딸인 박나은, 박건후의 인기도 점점 증가하며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언제 다 같이 뭉쳐서 방송에서 볼 수 있나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추사랑

예능 방송에선 보이지 않으며 지금은 공부를 하기위해 하와이로 이사를 가서 팬들에게 안부 인사도 할겸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추사랑 근황 공개로 반가워하시는 분들은 팔로우도 하시며 dm을 보내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슈돌시절 매주 보던 귀여움이 남아있는지 그리고 다음 방송출연을 기대한다는 말도 있다고 합니다. 



이젠 아기가 아닌 초등학생으로 사랑이의 미래에 대해 축복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화제가 될만큼 좋아요 수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추사랑

올해 9살이된 추사랑은 야노시호와 추성훈의 장점만 닮은 붕어빵으로 롱다리이기도 하지만 우월한 유전자를 부러워 하시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역시 모델의 딸이라 그런지 사랑짱이 더욱 커가고 있음에 대해 자주 근황소식을 접했으면 좋겠다고 바라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랜선이모,삼촌 팬들중에서도 하와이에 가신 분들의 말에 의하면 실제로 보니 더 많이컸고 여전히 귀엽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추사랑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추사랑 근황 공개에 대해 말씀드리며 인스타 사진에서 확인해볼 수 있듯이 많이 자랐고 잘 지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말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들에 대해 기쁨을 표하는 분들도 계시며 그만큼 늙어감에 대해 슬퍼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일들로 기쁜 사람들이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