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똥 참는법 간단한 꿀팁 알아보자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살면서 급하게 아랫배의 신호가 올 경우가 있으며 바로 화장실을 가지 못할 경우 급똥을 막을 수 있는 참는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버스 등 공공장소에서 급작스럽게 장트러블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 있으며 해결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서 중요한 순간을 잘 참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첫번째로 급똥 참는법은 척추를 바르게 핀 상태에서 최대한 다른 생각에 잠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방법입니다. 이 해결책에 대해선 무엇보다도 배에 집중하지 않고 딴생각에 취해 지금 몸에서 반응하는 압박에 대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쉽지 않은 방법이겠지만 최대한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걱정거리나 행복한 일등 본인이 빠져들만한 점을 생각해내 참을 수 있답니다. 



혹시 참기 힘들 정도로 너무 복통이 심하다 생각이 들면 심호흡을 크게 여러번 하며 나는 할수있다라는 마인드와 인내심으로 어떻게 든 버틸 수 있다고 세뇌시켜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로 급똥 참는법은 다리를 꼬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선택하셨다면 마찬가지로 단순하게 생각하는 마음가짐과 함께 엉덩이에 약간 집중하며 세어나오지 않도록 집중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일시적으로 근육을 수축시켜서 막을 수 있지만 다리를 풀 경우 몸속 신호가 올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생각하고 있는 것에 대해 뱅뱅 꼬으기 보다 정말 쉬운 방법으로 관심을 끌만한 것을 찾아 신경이 쏠리는 것을 피해야 하겠습니다. 



세번째 방법으로 혈자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오른팔 왼팔 관계없이 한쪽 팔을 쭉편 다음 손목에서 팔꿈치 방향 약 10센치미터 떨어진 중간 지점을 눌러주시며 1분동안 천천히 압박을 가해줍니다. 


너무 세게 자주 누르시지 말고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생각하시면서 괜찮아진다는 마음을 갖고 혈을 잘 찾아 누르시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네번째로 올바른 복식호흡을 통해 안정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호흡법은 심신의 평화를 느낄 수 있으며 지사제나 어떤 약품보다도 더 효과적인 임시방편으로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급똥 신호를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30분쯤이 된다면 참을 수 있을지 없을지는 사람마다 다르고 보통은 너무 힘들 수 있으니 가능한 빨리 화장실에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급똥 참는법에 대해 간단한 여러 꿀팁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 뇌를 세뇌시켜 잠시나마 막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그러나 화장실이 급한데 가지 않는 것은 좋지 못한 방법이니 가능한 해결해야하는 문제는 꼭 빠르게 해소하시길 바라며 정말 참기가 어렵다고 하는 경우를 제외하곤 볼일을 신속히 보는게 좋습니다. 



지금 글을 읽으시면서도 몸을 베베 꼬으시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있으시다면 반드시 가까운 toilet으로 달려가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생기며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