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신나리 누굴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미모의 여신이 알바생으로 방송에 출연하며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신나리님에 대해 알려드리며 전 남자친구의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푼 정민 님에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주, 밥은 먹고 다니냐의 정민님이 전남친과의 얘기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누군지 확인해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썰들을 들으며 주변에서 카메라로 비춰지는 알바 여신님에 대해 일반인이 이렇게 예뻐 화제가 되고 있으며 아직까지 정체에 대해 밝히고자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지난 9월 말에 처음 방영되었으며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 세상 살이에 대한 말을 주고 받는 정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의 신나리님이 그 중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로 알고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프로필에 대해 잠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올해 26살이라고 하며 1994년생으로 모델로 유명한 분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배우이며 아직 인지도가 높지 않아 처음보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밥은 먹고 다니냐 나리님은 신인배우로서 이번 촬영이 끝나면 여러 드라마, 영화 관계자 분들이 연락을 주실 것으로 예상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첫인상에서 인상 깊을 정도로 아름다운 얼굴과 관심이 가는 분으로 인스타그램에서도 급격하게 팔로워 수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이젠 배우 신나리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아질 겁니다. 그리고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식당의 위치가 어딘지 물어보시는데 정민님을 비춰주실때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라고 하며 방송이후 시청자분들 중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촬영을 할 때엔 아무도 없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미 방영되기전 미리 촬영을 했기 때문에 지금 가보시게 된다면 연예인들의 싸인이나 앉았던 자리또한 앉길 원하는 팬들도 많답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신나리에 대해 말씀드리며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며 역삼동에 있는 곳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도 신인 여배우를 찾아보시기도 하며 검색창에 밥먹다의 알바생을 관심있게 지켜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방영되는 시청률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흥하는 방송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정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