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장례식장 알아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유가족의 바램이었던 비공개 장례와 다르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팬들을 보유했던 설리님이라 조문객들이 찾아보고 오시려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이먼트에서도 최진리의 소식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지금까지 사랑해줬던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 별도로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설리

설리의 장례식장은 신촌세브란스병원 지하1층 7호로 10월 15일은 16시에서 21시까지, 10월 16일에는 오전에서 21시까지로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곁에서 예쁜 가수이자 방송인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셨는데 마음 아파하는 분들이 많으며 저또한 이 소식에 충격을 받았는데요. 



우리 모두 설리님이 좋은 곳으로 가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에서 악플도 달고 나쁜 소리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제발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설리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길 원하시기 때문에 설리님을 그리워 하는 분들은 장례식에 오지 않더라도 마음속으로나마 천국으로 가길 바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관심을 끌기 위해 방문하시거나 엄숙한 분위기의 장례를 진행하는 곳에 다른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정말 진심으로 오지 않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유튜버들 중에서 자신의 이익을 챙기기 위해 오시기도 한다는 모습도 있었는데 진심으로 반성하길 바라면 좋겠습니다.


설리

걸그룹 fx 멤버중 한명이었으며 드라마 서동요에서부터 활발한 활동을 하시며 대중들에게도 사랑받는 연예인으로 정말 좋은 모습 보여주셨는데 이젠 볼 수 없다니 너무나 아쉽네요. 

tv로 볼때마다 절로 웃어지는 미소또한 보고 있으면 저또한 미소짓게 만들었는데요. 이젠 멀리서나마 위로하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혹시 좋아하지 않던 분이라고 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좋은 곳으로 가길 한번이라도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리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설리 장례식장에 대해 말씀드리며 부디 평안하시길 하는 마음으로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미처 가지 못하는 분들은 마음속으로 나마 조심히 가시길 바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건에 대해 알아보고자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고 방해 목적이 아닌 알려드리는 목적으로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