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국 쌍수 타투이스트 미주 확인해보자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어떤 남성분이 여성분에게 백허그를 하며 연인관계처럼 보이는데 그 주인공 남성이 정국이라고 하기도 하며 해쉬스완이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거제도 타투이스트 미주님과 열애설이 나타난 것에 대해 사실인지 아닌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ts 정국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팬들을 위해 공연도 많이 하고 마음을 울리는 노래들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에 대해 여러 썰들이 있다고 합니다.

정국님은 방탄소년단의 한 멤버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며 최근 쌍수가 아닌 타투이스트 미주라는 분과 만나게 되며 이런 저런 열애가 맞는말인지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해쉬스완을 닮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며 해쉬스완님은 본인의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며 본인이 아님을 해명하기도 하는데요. 


bts 정국

여기서 생기는 이야기는 불만이 많은 분들이 어떻게 닮았느냐 말씀하시기도 하며 비슷한 외모가 아닌 머리카락과 머리스타일이 비슷해 보여 생긴 오해라고 합니다. 

실제로 정국이 미주님과 연애에 대해서도 말씀드릴 것이 있는데 cctv속 보이는 모습에 의해 닮은 사람과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으며 사실이 아님을 퍼뜨리기도 하는데요. 



타투이스트와 아이돌이 열애를 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정작 진짜 사실이 아닌 얘기들로 유사한 분들을 엮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bts 정국

또한, 정국의 쌍수설과 포함해서 황금얼굴을 가진 분들에게 악의적인 말씀을 하시는 악플러들이 있다고 하는데 이젠 그러지 않았으면 하네요.

상처받는 본인을 포함하여 잘생긴 외모에 괜히 비꼬시는 분들이 제발 없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칭찬을 해도 끝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방탄소년단을 항상 응원하는 저로선 화가날 상황을 만드시는 분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은데요. 정중하게 쌍수했느니 안했느니 그리고 타투이스트 미주라는 사람과 사실이 아님을 자제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bts 정국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제가 사랑하는 정국 쌍수 타투이스트 미주와의 관계가 정말 사실이 아님을 반드시 알려드리고 싶어서 적게되었습니다. 

앞으로 공연에서도 항상 빛나는 방탄의 모습에 기대해보고 싶은데요. 다른 가수분들이 좋은 무대를 보여주시는 것도 좋지만 우리 bts가 더욱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마지막에서야 하게 되었는데 진짜 진심으로 계속해서 제 휴대폰과 머릿속에서 떠나가지 않길 바라고 싶은 바램입니다. 

bts 정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