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딱지꿈 코딱지파는꿈 코파는꿈 해몽 알아보자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조금 더러울 수 있지만 일상 생활에서 코에 대해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고 코를 파서 코딱지가 잠을 자면서 꿈속에 나오는 뜻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를 많이 만지게 되면 점점 더 커지게 되며 콧구멍또한 평수가 넓어진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되어 꿈해몽은 어떤 해석을 가지고 있는 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코딱지꿈은 현재 상황과 미래의 상황이 비슷할 것으로 바뀌는 것이 없다는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에선 큰 이득이 없음을 알려주기도 한답니다. 

직장인일 경우 지루한 일상생활의 반복이 될 수 있으며 코파는 모습을 연상해보면 심심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뜻은 크게 없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코딱지파는꿈은 막혔던 것이 뚫리는 것처럼 나의 고민거리나 문제삼던 것이 자연스레 해소된다는 해석을 가질 수 있는데요. 가로 막고 있던 무언가의 해결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세번째로 코파는꿈에서 남이 나의 코딱지를 파주는 것은 본인에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사람이나 친구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자신이 이 상황을 보더라도 득이 되는 경우도 있으며 같이 다니고 있는 사람이나 자주 만나는 사람이라고 하면 함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로 코딱지를 먹는 꿈을 꾸신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길흉이나 흉몽이 아닌 그냥 꿈으로 해석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이 알고 계시는 코는, 클 수록 좋다고 하지만 나쁜 해석으로 얘기하면 새어나가는 것이 많을 수 있다는 좋은 뜻과 나쁜 뜻이 있는데요. 

꿈속에서도 이런 상황을 겪거나 보는 경우 비슷하게 일어날 일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시다면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코관련 꿈해몽은 모두 정답은 아니라고 하니 본인의 행동에 대해 실수가 있었는지 되돌아보며 고쳐야하는 사항은 고치면 좋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코딱지꿈 코딱지파는꿈 코파는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며 막힘없이 살아가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는 분들에겐 별다른 변화가 없음을 얘기해드리고 싶으며 지금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